Loading...

'165만명 구독' 유명 유튜버, 여성 동승자와 동반 도주 CCTV 포착

'165만명 구독' 유명 유튜버, 여성 동승자와 동반 도주 CCTV 포착
구독자 165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A 씨가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 추격을 피해 달아났다가 현장에서 체포된 가운데 이 과정에서 동승했던 여성과 함께 도주하는 모습이 CCTV에 포착돼 충격을 더했다.

서울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21일 새벽 3시 40분경 발생했다. 경찰은 "음주운전 의심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 30대 남성 A 씨가 운전하던 차량을 뒤쫓았다. 그러나 A 씨는 강남구에서 송파구까지 약 12km를 달린 뒤 도로 한복판에 차량을 세우고, 동승자와 함께 급히 도주했다.

MBN이 단독 보도한 CCTV 영상에는 A 씨가 여성의 손을 잡고 황급히 달아나는 장면이 담겼다. 뒤이어 경찰의 추격전이 이어졌고, 약 300m를 달리던 A 씨는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현장에서 경찰은 A 씨에게 여러 차례 음주 측정을 요구했으나 그는 20분 넘게 이를 거부했다. 결국 A 씨는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현행범 체포됐다.

현행법상 음주 측정 거부는 혈중알코올농도 0.2% 이상 만취 상태의 운전과 동일하게 취급된다. 이에 따라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500만 원 이상 2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으며, 운전면허는 즉시 취소된다.

A 씨는 '먹방' 콘텐츠로 유명세를 얻어 여러 기업 제품 홍보에 참여한 바 있는 인플루언서다. 사건 이후에도 그의 유튜브와 SNS 계정에는 기존 영상이 여전히 게시된 상태다.

사진=MBN 보도 캡처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댓글 아이콘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