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가건물서 추락한 10대, 행인들 덮쳐…4명 사상

상가건물서 추락한 10대, 행인들 덮쳐…4명 사상
10대 여성이 상가 건물에서 행인들 위로 떨어져 4명이 숨지거나 다쳤다.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오늘(7일) 오후 2시 40분쯤 시내 한 13층짜리 상가 건물 옥상에서 10대 A양이 아래로 추락하며 당시 거리를 지나던 모녀와 20대 남성 등 3명의 행인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피해 모녀 가운데 딸인 10대 B양이 숨졌습니다.

추락한 A양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지만 이날 저녁 숨졌습니다.

40대 어머니 C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남성 D씨는 어깨 부위 등을 다쳤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걸로 전해졌습니다.

A양은 이날 상가 건물에 있는 정신과 병원에서 진료받은 뒤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투신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현장에서 유서 등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사고 당시 C씨가 B양 앞으로 처방된 약봉지를 들고 있었던 점으로 미뤄볼 때 경찰은 이들 모녀가 병원에 다녀오는 길에 변을 당한 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A양의 진료 기록과 동선을 파악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귀에 빡!종원
댓글 아이콘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