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과 아성다이소 앱 사용자 수가 지난달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이들 기업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입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은 지난달 올리브영의 앱 사용자 수가 880만 명으로 작년 같은 달 대비 37% 증가하며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 역시 405만 명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89% 증가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와이즈앱·리테일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를 통해 이같이 추정했습니다.
올리브영과 다이소는 점포 수가 늘면서 앱을 통해 주문하고 매장 픽업, 빠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의 작년 매출은 4조 7천899억 원으로 전년 대비 24% 늘었습니다.
다이소의 작년 매출은 3조 9천689억 원으로 14.7% 증가했습니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연합뉴스)
"올리브영·다이소 앱 3월 사용자 역대 최대…온라인도 강세"
입력 2025.04.15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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