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마인크래프트 무비', 첫 주에 4,399억 벌어…게임 원작 오프닝 신기록

'마인크래프트 무비', 첫 주에 4,399억 벌어…게임 원작 오프닝 신기록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가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네모난 현실이 되는 '오버월드'에 예기치 않게 빨려 들어간 '개릿', '나탈리', '던', '헨리' 네 사람이 그곳을 자유자재로 누비는 '스티브'를 만나 펼치는 상상초월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어드벤처.

미국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지난 4일 북미에서 개봉 후 사흘간 1억 5,700만 달러(한화 2,294억 원)의 수익을 거두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올해 북미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이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1억 4,630만 달러)를 제치고 역대 비디오 게임 원작 영화 오프닝 스코어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3일 간의 수익만으로 올해 글로벌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들을 써내려가고 있다. 여기에 동시기 개봉한 영국, 중국, 멕시코, 독일, 호주 등 세계 각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3억 100만 달러(한화 4,399억 원)의 수익을 거뒀다.

한편,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최초 실사 영화화한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영화가 공개된 이후, 평단과 관객들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며 다시 한번 상반기 최고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오는 4월 30일 국내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댓글 아이콘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