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 확정…내년 하반기 공개

스크랩 하기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 확정…내년 하반기 공개
▲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것으로 평가받는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내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즌2는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스튜디오 슬램의 김학민·김은지 PD가 모은설 작가와 의기투합해 새로운 미션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두 PD는 "시청자들 덕에 시즌2까지 가게 됐다"며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8일까지 공개된 12부작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1은 입지전적인 명성을 가진 20명의 '백수저' 요리사와 이름이 비교적 덜 알려졌으나 뛰어난 실력을 갖춘 '흑수저' 요리사 80명의 요리 대결을 다룬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흥미로운 대결 구도와 수십 명이 한꺼번에 요리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촬영장, 호화로운 출연진, 예상을 뒤엎는 승부 결과,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요리와 출연자들의 다양한 서사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제작한 예능 가운데 최초로 3주 연속으로 비영어권 시청 수 1위를 차지하며 흥행했습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연합뉴스)
SDF2024에 초대합니다. 11/12(화) DDP 분열과 소멸의 시대, 다시 쓰는 생존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