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갓길에 멈추자 그대로 막았다…부부 차량에 찍힌 아찔 순간

스크랩 하기
갓길에 멈추자 그대로 막았다…부부 차량에 찍힌 아찔 순간
고속도로에서 음주 운전이 의심되는 차를 발견한 부부가 침착하게 뒤를 쫓아가 검거에 도움을 줬다는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 '고속도로 음주 차량 추적한 정의의 부부'입니다.

지난달 6일 촬영된 차량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블랙박스 차량 바로 앞에 가는 승용차가 지그재그로 운전하는 게 뭔가 이상해 보이는데요.

해당 승용차는 경인고속도로에 진입한 뒤에도 왔다 갔다 위험하게 운전을 이어갔습니다.

이에 뒤따라가던 운전자 부부는 112에 해당 승용차를 신고했고, 그냥 두면 큰 사고가 일어날 것 같다는 생각에 앞차를 주시하며 계속해서 뒤를 따라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부부의 예상대로 앞차는 얼마 안 가 고속도로 중앙분리대를 쿵 하고 들이받더니, 터널에 들어가서도 벽면에 부딪히는 등 위험천만한 운전을 이어갔는데요.

20분쯤 뒤 고속도로를 벗어난 앞차 운전자는 뭔가 이상한 낌새를 느꼈는지 갑자기 차를 도로 갓길에 대고 멈춰 섰습니다.

블랙박스 차량의 부부는 운전자의 도주를 우려해 경찰이 올 때까지 해당 승용차의 앞을 막았는데요. 

경찰이 도착해 살펴보니 음주 운전이 의심되는 운전자는 이미 운전석에 벌러덩 누워버린 상태였고, 음주 측정을 실시한 결과 역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닮으면 잘 산다는데 정의감이 판박이네" "함부로 추격전 벌이다가 사고 나면 어쩌려고" "신고만 하면 경찰이 음주 의심 차를 찾기 어렵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한문철TV)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프 깐깐하게 우리동네 비급여 진료비 가장 싼 병원 '비교 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