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Stretch'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가 '내면의 그림자'와 마주하며 펼쳐지는 팽팽한 대립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낸 작품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앞서 오픈된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의 엔딩 장면에서 시작해 전작과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두 작품의 장면이 교차되는 연출을 통해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서사를 완성, 이번 앨범의 '페이크&다큐' 세계를 한층 깊이 있게 구현했다.
특히 영상 안에서 유노윤호는 세련된 비주얼로 5세대 아이돌 못지않은 신선한 매력을 뿜어냈다.
타이틀곡 'Stretch'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곡으로, 읊조리듯 전개되는 보컬이 대비를 이뤄 독특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춤과 무대에 대한 내면의 감정과 의미를 담은 가사는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와 짝을 이룬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는 더블 타이틀곡 'Stretch'와 'Body Language'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동영상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