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속편에 대한 팬 염원 알아…아이디어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속편에 대한 팬 염원 알아…아이디어 있다"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연출한 매기 강 감독이 속편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내한 기자회견에 참석한 매기 강 감독은 "많은 분들이 속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자 "알고 있습니다"라고 반응하며 웃었다.

이어 "아직 후속 편에 대한 오피셜 한 계획은 없다. 그러나 이번 영화에서 각 인물의 백스토리를 전하지 않은 것들이 좀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속편에 대한) 여러 아이디어가 있다"고 속편에 대한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구성에 대한 질문에는 "한국의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 트로트라던가, 헤비메탈 등 다른 장르의 음악도 더 쓰고 싶다"고 답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6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영화는 넷플릭스가 제작한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이 됐으며,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 2위에 등극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연합뉴스 - 국내최고 콘텐츠판매 플랫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