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싱포맨' 신지, 7세 연하 문원 사로잡은 비결 공개 "앞에선 아기처럼 행동"

'돌싱포맨' 신지, 7세 연하 문원 사로잡은 비결 공개 "앞에선 아기처럼 행동"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예비신랑 가수 문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영옥 X 전원주 X 신지 X 김지민이 게스트로 등장해 돌싱포맨과의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선 예비신부 신지가 7살 연하 문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신지는 "결혼 이야기가 오간 지 6개월이 되었다"라며, "자연스럽게 '이 사람이랑 결혼할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라고 그 이유를 공개해 녹화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후 신지는 연하남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신지는 "연애할 때 최대한 아기처럼 행동한다"라고 말하며, 스스로 애교가 많은 타입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이상민이 "신지의 애교는 상상이 안 간다"라며 믿지 못하자 신지는 돌싱포맨 앞에서 남편에게만 보여주는 애교를 선보였다.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한 신지의 특급 애교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지는 예비 남편 문원과 싸울 때 반드시 존댓말을 쓴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존댓말을 쓰는 이유에 대해 묻자 신지는 "험한 말 나올까 봐"라고 답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지민은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 김준호는 싸울 때 '야, 너, 쟤'를 다 한다"라고 폭로해 녹화 현장이 초토화됐다.

김영옥 X 전원주 X 신지 X김지민과 돌싱포맨의 특급 케미는 15일(화) 밤 10시 40분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연합뉴스 - 국내최고 콘텐츠판매 플랫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