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트립은 등록회원이 약 3억 명에 달하는 중국 최대 여행플랫폼으로, 작년 1월 경기관광공사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27~28일 오후 6~8시까지 2차례에 걸쳐 온라인으로 방송됩니다.
촬영은 한중 우호의 상징인 에버랜드 판다월드 내 임시 스튜디오에서 이뤄집니다.
씨트립 호스트는 하계휴가를 계획 중인 중국 내 여행객을 대상으로 '경기도에서 진짜 대한민국을 체험하자'를 테마로 도내 숙박시설, 관광지 입장권, 일일투어 등 80여 종의 관광체험 상품과 할인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첫날은 'K-관광'을 주제로 ▲ 에버랜드 ▲ 한국민속촌 ▲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등을, 다음날은 'K-푸드'를 테마로 ▲ 김포 벼꽃농부 고추장 만들기 및 비빔밥 오찬 ▲ 오산 교촌치킨 만들기 ▲ 수원 갈비 등을 홍보합니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한중 양국 교류가 활성화하는 만큼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며 "해외 관광객 유치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경기관광공사 제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