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 업계에서 가상자산을 테마로 한 팝업을 여는 것은 처음입니다.
이번 팝업은 165㎡(약 50평) 규모에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콘셉트로 운영됩니다.
체험 공간에서는 투자 성향 MBTI 진단 테스트, 가상자산 키워드 타자 게임, 업비트 퀴즈 게임, 스톱워치 이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 등이 마련됐습니다.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이 많아지는 추세를 고려해 업비트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개념 공간 콘텐츠로 미래형 소비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