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상] 김문수·홍준표, 나경원 캠프 해단식 참석…"잘 모시겠다"

김문수·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나경원 의원의 대선 경선 캠프 해단식에 참석했습니다.

1차 경선에서 탈락한 나 의원은 오늘(28일) 오후 '보수의 가치는 단 한 번도 패배한 적 없습니다!'라는 현수막을 걸고 대선 경선 캠프 해단식을 진행했습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캠프 해단식에 참석해 "(나 의원의) 대선 정책 공약을 이어받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우리 나경원 후보님을 사랑하고 좋아하고 열심히 도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나경원 후보님이 생각하시는 생각 그리고 공약을 받아서 잘 실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경원 후보께서) 앞으로 더 큰 일을 하실 수 있도록 김문수는 늘 함께 모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 해단식 참석한 김문수·나경원, 손잡고 함께 인사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도 나 의원을 향해 이른바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홍 후보는 "혹시 (대통령) 후보가 되면 나경원 의원을 선대본부장으로 모시고 나라를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경원·홍준표,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 해단식 참석
나 의원은 이 자리에서 특정 후보의 지지 여부에 대해서는 따로 말하진 않았습니다.

다만, 발언이 끝난 다음 김 후보와 홍 후보의 손을 각각 잡고 해단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해단식에 온 일부 참석자들도 김 후보와 홍 후보 모두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나 의원은 또 캠프 해단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폴리스코어 시즌 2 - LLM과 빅데이터로 분석한 정치인 주간 랭킹 & 이슈 FAQ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연합뉴스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