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황우슬혜 "연하 남친과 1년째 열애 중"…'짠한형'서 돌발 고백

황우슬혜 "연하 남친과 1년째 열애 중"…'짠한형'서 돌발 고백
배우 황우슬혜가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20일 신동엽의 웹예능 '짠한형'에는 영화 '히트맨2'의 주역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황우슬혜는 자신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겠다는 주변 사람들의 발언에 "저를 소개시켜 주려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권상우는 "네가 안 하는 거 아니냐"라며 소개팅 권유를 거절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자 황우슬혜는 "안 하는 게 아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라며 현재 연애 중임을 고백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황우슬혜의 폭탄 발언에 권상우와 이이경은 자리에서 일어나 황우슬혜에게 "괜찮은 거냐" 물으며 상황 수습에 나섰다. 그러자 황우슬혜는 "생겼다고 얘기하는 데 왜"라며 당당해했다.

이이경은 "혹시 모르는, 그분 입장도 있고, 회사 입장도 있고 그럴 수도 있으니"라며 누나의 돌발 발언을 계속 수습하려 했다. 이에 황우슬혜는 "전 연예인을 사귀어 본 적 없다"라며 연애 상대가 연예인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권상우와 이이경은 "폭탄 발언을 해서 깜짝 놀랐다"며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틈에 신동엽과 정호철은 황우슬혜에게 남자친구와 관련한 질문을 이어갔다.

남자친구와 얼마나 만났냐는 질문에 황우슬혜는 "1년은 됐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신동엽이 "그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거지?"라고 묻자 황우슬혜는 "안 할 수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다시 자리에 돌아온 이이경은 황우슬혜에게 결혼 계획에 대해 물었다. 황우슬혜는 "결혼은 아직 모르지"라고 대답했다. 권상우가 "연상이냐 연하냐"라고 질문하자 황우슬혜는 "연하다. 제 나이에 연상이면 큰일 난다"라고 말했다.

황우슬혜는 1979년생으로 현재 만 나이 45세다.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왔고, 오는 22일 영화 '히트맨2'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짠한형' 영상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연합뉴스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