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문선 "변화 '갈망' 느꼈다..정몽규 4선은 재앙" [축덕쑥덕]

신문선 "변화 '갈망' 느꼈다..정몽규 4선은 재앙" [축덕쑥덕]

[골룸] 축덕쑥덕 285 : 신문선 "변화 '갈망' 느꼈다..정몽규 4선은 재앙" 

이번 주 축덕쑥덕에서는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신문선 전 성남FC 대표를 모셨습니다. 

신 전 대표는 "하루에 600km를 이동하는 강행군을 이어가며 축구인들의 마음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변화를 갈망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프로축구 K리그1(1부 리그) 팀 수를 16개로 늘리는 공약에는 큰 호응이 있었다며 '표심'을 전했습니다.  

"정몽규 회장의 4선은 축구계 재앙"이라고 목소리를 높인 신 전 대표는 "판세는 내가 유리하다"면서도 앞서 출마 선언을 한 허정무 전 축구대표팀 감독과 후보 단일화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는데요, 직접 들어보시죠. 

주영민 기자와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PD가 함께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51 청취자 댓글 읽기
03:59 이슈 포커스① : 45분이면 충분했다... 손흥민 '1골 2도움' 활약
12:48 이슈 포커스② : 뮌헨 격침한 회심의 두 방... 희비갈린 코리안 더비 
16:25 이슈 포커스③ : 신문석 교수 초대석

유튜브 재생목록 축덕쑥덕을 추가해 보세요.

(편집 : 이은혜 PD)

▶ '축덕쑥덕'은 SBS뉴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팟빵, 애플 팟캐스트 등 여러 오디오 플랫폼에서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SBS뉴스 유튜브 채널에서 보이는 팟캐스트 클립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 접속하기
-   '유튜브'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AVER에서 SBS NEWS를 구독해주세요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

      연합뉴스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