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 유턴 실화냐"…'덜컹' 고속도로 중앙분리대 넘더니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 '고속도로 중앙분리대 넘어서 유턴'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차량 앞에 웬 검은 승용차 한 대가 가로로 멈춰 서 있습니다.

뭘 하나 봤더니 차 하단까지 올라오는 높이의 중앙 방지턱을 덜컹거리며 넘어갑니다.

고속도로에서 위험천만하게 불법 유턴을 한 건데요.

고속도로 중앙분리대 넘어 유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오산 톨게이트 출구에서 불법 유턴 차량을 목격했다며 공개된 영상입니다.

고속도로 양방향으로 차들이 주행하고 있는 가운데 중앙분리대를 밟고 올라가서 반대 차선에서 차량이 오지 않을 때까지 기다린 뒤에 덜컹거리면서 유턴했는데요.

또 바닥을 한번 보시면, 차체에서 떨어져 나온 것 같은 물체가 고속도로 한복판에 남겨지기도 했습니다.

봐도 봐도 정말 황당한데요.

글쓴이는 해당 차량이 당시에 깜빡이도 켜지 않아 엄청 놀랐다며, 신고하고 싶었지만 번호판이 보이지 않아 못 했다고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 유턴 실화냐, 면허는 어떻게 딴 거지?" "저게 무슨 저승사자 부르는 행동이냐" "톨게이트 요금보다 수리비가 더 나오겠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SDF2024에 초대합니다. 11/12(화) DDP 분열과 소멸의 시대, 다시 쓰는 생존 전략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