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스릴러 영화 '트랩'

<앵커>

반전 영화로 유명한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스릴러 영화 '트랩'이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이 밖에 이번 주 개봉영화 소식을 김광현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트랩 / 감독 : M, 나이트 샤말란 / 주연 : 조쉬 하트넷, 아리엘 도노휴, 샬레카 샤말란, 헤일리 밀즈]

인기 팝스타 콘서트장에 딸을 데리고 간 자상한 아버지 쿠퍼.

하지만 그의 실제모습은 도살자란 별명이 붙여진 악명 높은 연쇄살인마입니다.

쿠퍼는 뒤늦게 콘서트장 전체가 사실은 자신을 잡기 위한 거대한 덧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어떻게든 콘서트 장을 빠져나가려는 연쇄살인마, 경찰은 그를 찾아내기 위해 철저한 봉쇄작전을 펼쳐집니다.

반전 영화로 유명한 샤말란 감독이 연출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

[사랑의 탐구 / 감독 : 모니아 초크리 / 주연 : 마갈리 레핀 블론도, 피에르-이브 카디날, 모니아 초크리, 스티브 라플란테, 미셀린 랑토]

대화가 잘 통하는 자비에와 10년 넘게 안정적인 관계를 이어가며 철학 강사로 일하는 소피아.

어느 날 별장을 수리하기 위해 인테리어 시공업자인 실뱅을 만나게 되고 그와 사랑에 빠집니다.

안정된 삶과 새로운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소피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캐나다와 프랑스가 공동제작한 영화로 제48회 세자르상 외국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

[수유천 / 감독 : 홍상수 / 주연 : 김민희, 권해효, 조윤희]

한 여대에서 학과 촌극제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홍상수 감독의 32번째 장편영화 '수유천'입니다.

김민희 배우는 이 영화로 로카르노 영화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상편집 : 안여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AVER에서 SBS NEWS를 구독해주세요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