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이트진로, 하이트맥주 새 단장…"1993년 출시 때 디자인 반영"

하이트진로, 하이트맥주 새 단장…"1993년 출시 때 디자인 반영"
▲ 리뉴얼 된 하이트 패키지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맥주의 병, 캔, 페트 패키지(포장)를 1993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반영해 새로 바꿨습니다.

과거 방패형 라벨을 적용하고 브랜드명은 소문자에서 대문자로 변경했습니다.

지난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지금까지 350억 병(500㎖ 기준) 넘게 판매됐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과거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리뉴얼 제품은 다음 주부터 본격 유통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경제 이슈를 한입에 쏙! 김밥경제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