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0년 이어진 K팝 레전드의 우정…김재중·김준수 합동 공연

김재중·김준수 합동 콘서트 포스터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

그룹 동방신기와 JYJ에서 함께 활동하며 한류 열풍을 이끈 김재중과 김준수가 합동 콘서트로 뭉칩니다.

오늘(6일) 김재중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와 김준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에 따르면 두 사람은 11월 8∼1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합동 콘서트 '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을 개최합니다.

이번 합동 공연은 두 사람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계기로 그간의 여정을 기념하고 새로운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입니다.

오늘 두 사람은 활동명 앞 글자를 딴 제이엑스라는 이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개설하고 합동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3년 동방신기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동방신기에서 독립한 이후로는 JYJ와 솔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주최 측은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것"이라며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영향력을 확인하고 그들의 변함없는 음악 열정과 에너지를 재확인하는 자리"라고 소개했습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AVER에서 SBS NEWS를 구독해주세요
SBS 연예뉴스 가십보단 팩트를, 재미있지만 품격있게!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

      >